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통제 조치를 위해 홈페이지 관리자 시스템 접속 시, 홈페이지 담당자 개인 계정 사용 및 2차인증(EPKI 인증서 인증)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ID/PW 로그인(학교 관리자 계정 사용) [변경] ID/PW 로그인 후 교직원 EPKI 인증서 로그인(홈페이지 담당자 개인 계정 사용)
2 단, 담당자 개인 계정에 관리자권한이 부여되어있어야 관리자시스템 접속 가능하므로, 권한 미부여된 경우 홈페이지 지원센터에 별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문에 의거하여 기제출된 담당자 계정에 관리자권한 일괄 부여완료 (epki인증서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계정생성한 경우 정상접근 불가 및 재가입 필요)
[관련: 감사과-4664(2024. 7. 22.) 「학교 홈페이지 관리자시스템 2차인증 적용 및 담당자 현황 제출 안내」]
최초 권한부여 이후에는 학교 자체적으로 권한 부여 및 회수 등 관리 필요(공문_붙임1 참고)
홈페이지 지원센터 이용 시에는 소속학교 확인을 위해 기존 학교관리자계정(goegy--) 사용하여 수정사항 요청
누구나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학습도움실을 이용하는 학생들은 단지 더 많은, 그리고 더 잦은 도움을 필요로 할 뿐입니다.
학습도움식은 일반학급에서 일반학생과 교육학기 곤란하거나 일반적인 교육방법으로 교육효과를 거두기 어려운 특수교육대상 학생에게 다양하고 적절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학생의 능력과 소질에 따라 자주적인 생활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신일중학교도움실은 2005년 3월 1일한 학급으로신설되어 2010년 이후 2학급으로 증설, 2017년 1학급으로 축소 운영되고 있으며 기초학습능력의 신장을 위한 개별학습과 자주적인 생활 능력에 필요한 자조기술, 사회적응력, 직업준비기술 등의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